국내

No Identity의 EP 앨범 1993, 첫 싱글 Sound of flowering이 공개되다

by ESCAPE posted May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s://www.facebook.com/NoIdentity.offi...7906293706

산들바람이 불어옵니다.

No Identity는 젊고 재능있는 국내의 프로듀서입니다. 2013년부터 음악을 시작한 그는 주로 베이스, 칠, 다운템포, 힙합 등의 독특한 스타일을 자신의 주무기로 조합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외의 EDM.com 등의 매체는 2014년 water # cave & 마사지, DALO와 함께 한 OASIS OF FOREST 등을 연속으로 소개하였고, 2015년에는 DALO와의 그룹 Future Kawaii가 공개한 Sin City 역시 그 리스트에 올라갔습니다. 국내에서는 billie birkin x SUBBEAT의 허니 잼 100% 파티, Superfreak Records의 FREAKALIVE 파티 등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죠. 2016년 그의 새로운 첫 활동은 EP 제작인 듯 합니다.

2016년 5월, 그는 새로운 EP의 제목과 커버 이미지, 그리고 새로운 싱글 및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1993이란 제목의 이번 EP는 총 6개의 트랙으로, 현재 공개된 것은 이 EP와 연관성이 있어보이는 티저 wind is coming과 첫번쨰 트랙인 Sound of flowering입니다. 그 전 5월 1일 공개한 티저 wind is coming (teaser)가 전체적으로 시퀀서로 재현한 아날로그풍의, 산들바람같은 분위기 속에서 조용히 퉁기는 기타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면 첫 앨범 싱글 Sound of flowering은 보다 비트감이 강조되고 있으며, 칠웨이브의 분위기 속에서 토이 오르간을 만지는 듯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KANE JAIKEN이 만든 앨범 커버는 푸른 색감이 전체적으로 '바람이 불어온다'는 이미지에 더 맞아보이네요. 자세한 앨범 정보는 공개되는 대로 추가하겠습니다.

 

No Identity - 1993 ep (1/6) 
_
1. Sound of flowering 
2. ○○○
3. ○○○
4. ○○○
5. ○○○
6. ○○○
_
link in bio
_
(No-identity-music – Sound-of-flowering )
_
artwork @Kanejaiken
_
○○○

 

TAG •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